• 고객의소리
  • 칭찬의글
  • 친절직원

진료시간안내


home > 고객서비스 > 고객의소리

고객서비스

전문의상담

인천기독병원에서는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있으며,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환자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. 고객의 소리는 병원 이용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접수 받고 있습니다. 그 외 진료관련문의 등에 대해서는 답변을 해드리지 못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사소한 것까지도 정성껏 귀 기울여 이용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여러분의 소중한 제안을 바탕으로 더 나은 병원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는데로 빠른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.

(※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여야 답변이 가능합니다.)

이미지


버튼

  • 퀵메뉴
  • 고객의소리
  • 상담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