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베이터 교체공사 업체선정 공고
1. 현장개요
1) 현장명 : 인천기독병원
2) 소재지 : 인천 중구 답동로 30번길 10
3)
호기 |
종류 |
형식 |
운행층수 |
최대정원 |
도어 오프닝 |
속도 |
중앙관1호기 |
침대용 |
로프식 |
8 층 |
15인승 |
900형 |
60M |
중앙관2호기 |
침대용 |
로프식 |
8 층 |
15인승 |
1100형 |
60M |
동관1호기 |
침대용 |
로프식 |
7 층 |
15인승 |
1100형 |
60M |
동관2호기 |
침대용 |
로프식 |
8 층 |
15인승 |
1100형 |
60M |
서관1호기 |
침대용 |
로프식 |
5 층 |
15인승 |
1200형 |
60M |
승강기 사양 : 15인승 5대
2. 입찰의 종류 : 제한경쟁 / 적격심사제
3. 공사내용
1) 엘리베이터 1대 교체공사 / 시방서 참조
2) 승강기 15인승(베드용,1000KG)-----------총 5대
3) 승강기 완성(수시)검사 합격 후 인도 조건
4) 공사범위, 승강기 사양 등은 현장 설명 시 자료 배부
4. 참가자격
1)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6-943호, 제2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
2) 주요자재 (권상기, 제어반, 조속기, 조작반, 버튼류) 국내 설계,생산,설치가 가능하거나,
구매하여 설치 가능 한 업체 (단, 자재혼용 납품, 설치는 절대 불가하며, 단일회사 생산품
으로 2)항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, OEM/OCM 자재 불가)
3) 승강기 제조 및 설치업 면허소지, 유지보수업 등록된, 법인사업체
4) 입찰공고일 기준 자본금 5억 이상인 승강기 제작, 설치 전문, 법인업체
5) 승강기 유지보수 1500대 이상 업체
6)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
5. 제출서류
1)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각1부 - 별도밀봉
2) 입찰보증금 (입찰금액의 5%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서) - 별도밀봉
3) 승강기설치 전문건설업, 또는 전기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
4) 승강기유지보수업 등록증 사본 1부
5)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
6)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사본 각1부
7)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(유효기간 이내)1부
8) 행정처분확인서(최근 1년간) 1부
9) 기술인력 보유 증명서 1부
10) 보유장비 확인서 또는 장비임대 확인서 1부
11) 업체소개서(지명원) 및 공사계획서 각1부
12) 발주처 실적증명서 제출 or 승강기안전관리원 완성/수시검사 실적증명서 제출
13)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생산물책임보험증서 각1부
6. 업체 현장설명회 : 2019년 7월 22일(월) 14시 (회의실)
7. 제출서류 마감시한 : 2019년 7월 10일(수) ∼ 2019년 7월 18일(목) 17:30 (총무팀)
8.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: 2019년 7월 22일(월) 16 :00 (회의실)
* 개찰 일시 및 장소는 당 사 회의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9. 업체선정 방법
국토교통부고시 고시 제2016-943호와 국토교통부 유권해석, 당 단지 관리규약에 의거 당 현장설명회에
참여한 자격 충족 업체 중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적격업체를 선정하여 개별통보.
10. 기타사항
가.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 후라도 계약 무효이며, 입찰보증금은
당 사에 귀속됨.
나.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.
입찰보증금은 당 사에 귀속되며, 낙찰을 무효로 함.
다.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입찰자에게 전화로 무효의 이유를 알림
라. 현장과 실태파악 미비로 발생되는 모든 제반사항은 낙찰자가 책임짐.
마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(☎ 032-270-8410)로 문의 바람.
2019년 7 월 9일
인천기독병원 (직인생략)
|